​차범근 축구교실 소개

FC CHABOOM 

차범근 축구교실은 1990년 4월 1일 은평구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 최초의 방과 후 축구교실 형태의 축구 수업이었고 현재 많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FC 클럽들의 모태가 되었습니다. 이후 구로구 강동구 강서구로 지역을 넓혀 가게 되었으며 회원들이 많아지면서 축구선수가 되고자 하는 회원들을 모아 신용산 초등학교 축구부를 창단하였고 이후 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여의도 고등학교 그리고 수원대학교(수원 삼성)를 창단하기에 이르렀고, 현재 프로 유스 시스템의 첫 모델이었습니다.

- 차범근 축구교실은 3가지 운영방식이 있습니다 -

1

회원들이 만족하고 어른이 된 후에도 ‘행복했던 공간과 시간’으로 기억되고자 지도자 선생님들 뿐 아니라 직원 모두는 진심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수준 높은 훈련 내용과 환경을 제공하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한 회비 유지에 힘씀으로써 학부모님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3

차범근 축구교실은 직원들의 만족할만한 복지 수준을 유지 함으로써 지도자의 이직 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이로 인해 차범근 축구교실은 담당 지도자들의 교체가 거의 없는 안정적인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감독님 말씀

"차범근 축구교실은 축구를 통한 나눔 사업에 힘쓰고 있습니다. 연인원 이천명이 넘는 친구들에게 무료 축구교실을 통한 즐거움을 나누고 있으며 매년 9월에 열리는 페스티벌은 이들과 나누는 즐거움을 더 크게 해줍니다. 이뿐 아니라 어린이집이나 다문화 가정 혹은 축구를 하고자 하는 어려운 시설의 아이들에게 항상 기쁜 마음으로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차범근 축구교실은 이 사회에서 아이들에게 경쟁이 아닌 함께 도우며 사는 것 임을 가르침으로 그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축구의 즐거움을 통해 체력을 키우고 건강한 아이들로 자라가는 행복한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차범근 -

​사무실 / 축구교실: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72길 62 한강공원 이촌축구교육장

전화: 02-796-7979  Email: info@fcchaboom.net

© 2017 by FC CHABOOM

  • FACEBOOK
  • Instagram Social Icon